3주차 미션 : 어플 상세 기획


대기 레스토랑 대기열 앱, 테이블 링

맛집 가는 건 좋아하지만 기다리는 건 싫어서 10~20분 이상 기다리지 않는다. 진짜 유명한 맛집들은 대부분 기다림에 포기하지만 내친구는 대기 팀의 수가 표시되며 대기할 수도 있습니다.알려드린 앱입니다.

식당에서 기다리다가 키오스크로 봤는데 앱의 기능이 뭔지 몰랐어요. 유용한 기능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 이후로 주변 음식점을 찾거나 대기팀이 궁금할 때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1. 기획 관점에서의 테이블 구성

▷게스트

식당에 가서 기다릴 때 여러모로 시간 낭비완전한

▷ 저장

제한된 자원(재료, 인력)으로 최대한 많은 손님을 받아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대기고객관리준수해야 함(인건비)

이 두 가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탁상종

▷게스트

  • 리모트 큐: 대기 인원 확인 후 방문 여부 결정 가능, 원격 대기를 통한 효율적인 시간 관리 가능
  • 주변 음식점 검색: 대기하고 예약해야 하는 식당이 많습니다. 따라서 Tischring이 찾는 대부분의 업소는 인근 음식점임이 보장됩니다.
  • 예약 및 포장: 즉시 예약 또는 포장 가능

▷ 저장

  • 인건비 절감: 대기 손님의 관리 부담이 줄어듭니다.
  • 매장 판매 증가: 고객이 빠르게 드나들수록 매출이 증가합니다.
  • 마케팅: 타블링 키오스크 또는 인앱 광고를 통한 매장/기업 마케팅.
  • 매장 환경 개선: 전자기기를 통해 대기시간을 수신하여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합니다.
  • 고객 데이터를 저장하고 분석하여 고객 관리 시스템 권하다

2. UX 관점에서 테이블링

테이블링 홈 화면 / 검색 화면

  • 테이블 벨의 주요 기능은 리모트 큐
  • 추가 기능 즉시 예약, 테이크 아웃 주문
  • 아래는 휴관순 주변 음식점 제공된 목록
  • 두 번째 하단 탐색에서 구하다 기능이 있다

사용자가 경험하기를 원하는 순서대로 화면이 배치된다고 생각하십시오.

앱에 더 오래 머물게 하는 콘텐츠를 추가하면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앱 내 광고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비즈니스 관점에서 표 작성

  • 뉴스 가판대 광고 수수료: 매장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키오스크를 통해 볼 수 있는 광고
    • 월 평균에 대해 100만 명 노출 55.2분 + 추가 노출 150,000회 + 타겟 광고 2030회
  • 테이블 요금
  • 테이블 링 제휴 수수료

또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수와 시간을 늘리십시오. 인앱 광고 수수료승리하는 구조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참조: 앱 및 웹사이트 표 작성

https://biz.tabl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