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소매 매력의 법칙두 도시의 무역 매력은 상응합니다.
인구 대비그리고 두 도시의 교차점에서 거리의 제곱에 반비례Do.(O)
2. 동심원 이론이에 따라 도시 내의 기능적 영역은 침입, 경쟁, 승계 과정을 거쳐 중심업무지구, 거점지역, 주거지역으로 분화된다.
(영형)
삼. Hoyt의 선형 이론이에 따라 도시공간구조는 교통망을 따라 확장되어 부채꼴 형태로 성장하게 되며, 교통축의 접근성은 토지가격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영형)
4. 다핵구조이론따라서 도시의 공간구조는 하나의 중심이 아니라 여러 개의 분리된 중심이 점차 함께 성장하여 하나의 도시를 형성하게 된다.
(영형)
5. 도시공간구조의 변화를 일으키는 요인은 소득증가가 아닌 교통의 발달이다.
(엑스)
→ 수입 증가와도 관련이 있다.
6. Burgess는 도시의 성장과 차별화를 주요 교통망을 따라 확장하는 것으로 보았다.
(엑스)
→ 시민 X, 호이트 영형
7. Hoyt는 도시의 공간 구조가 침략, 경쟁 및 승계와 같은 과정에 의해 형성된다고 보았다.
(엑스)
→ 호이트 X, 시민 영형
8일. 동심원 이론시끄러운 점 지역은 고급 주거 지역보다 도심에서 더 멀다.
(엑스)
→ 원거리 X, 단거리 영형
9. 멀티코어 이론산업, 소매 및 고급 주택은 핵심 요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시가 성장함에 따라 코어 수가 증가하고 전문화될 수 있습니다.
(영형)
10 해리스와 울만은 멀티코어 이론주장. (영형)
11. 멀티코어 이론이에 따라 집적의 이점 때문에 유사한 도시활동이 집중된다.
(영형)
12. 멀티코어 이론이에 따르면 서로 다른 도시 활동 간에 집합적 불이익이 있는 경우가 있지만 이러한 활동은 서로 분리되는 경향이 있다.
(영형)
13. 멀티코어 이론따라서 도시활동 중에는 교통이나 위치면에서 특별한 편의를 필요로 하는 기능들이 있다.
(영형)
14 해리스와 울만~에서 다핵 이론다중 코어 사이트를 유발하는 요인 중 하나로 상호 이익을 가져오는 활동의 집계 지향성(aggregation benefits)을 고려합니다.
(영형)
15 Alonso의 입찰 임대료 곡선여러 영역 곡선의 가장 높은 부분을 연결하는 봉투입니다.
(영형)
16 헤이그의 마찰 비용 이론운송 및 임대료를 마찰 비용으로 간주합니다.
(영형)
17 Burgess의 동심원 이론중심상업지구와 저소득 주거지역 사이에 점선구역이 존재한다.
(영형)
18 Hoyt의 선형 이론도시 공간 구조의 성장과 차별화는 중요한 교통축을 따라 부채꼴로 확장된다는 점에서 에 반영된다.
(영형)
19. Hoyt의 선형 이론은 Harris와 Ullman의 다중 코어 이론에 전송 축을 적용하여 개선된 이론입니다.
(엑스)
→ Burgess의 동심원 이론 그리고 Hoyt의 선형 이론수정된 이론 Harris와 Ullman의 멀티코어 이론오전.
20 헤이그의 마찰 비용 이론마찰 비용은 운송비와 임대료로 구성됩니다.
(영형)
21 Alonso의 입찰 임대료 곡선도심에서 외곽으로 이동하면서 가장 높은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는 업종별 임대곡선을 연결한다.
(영형)
22 Burgess의 동심원 이론도시를 중심으로 임대료 지불능력에 따라 토지이용이 달라지는 것을 보여준다.
참치이론은 내부적으로 적용됩니다.
(영형)
23 결정공간중심의 규모에 따라 업무단지의 규모가 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형)
24 Nelson의 소매 위치 이론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주어진 상점이 어디에 위치해야 하는지를 제안하는 이론입니다.
(영형)
25. Converse는 측정된 거리, 시간적 거리, 매장 크기와 같은 공간적 요인뿐만 아니라 특정 매장에서 소비자의 구매를 설명하는 유용성과 같은 비공간적 요인도 고려했다.
(엑스)
→ 반대로 X, 숨 쉬다 영형
26 호이트저소득층의 주거지 형성요인으로 도심과 부도심간 도로접근성, 고지대 구릉지, 간선도로 등을 제시하였다.
(엑스)
→ 저소득 X, 고소득 영형
27 넬슨최대 이익을 얻으려면 특정 매장이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제안했습니다.
(영형)
28 또한단일 도시의 토지 이용 패턴을 설명하기 위해 입찰 구역의 개념을 적용했습니다.
(영형)
29 허프의 중력 모델당신과 함께 상업 지역의 크기 또는 상점의 회전율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영형)
30 허프의 중력 모델~에 공간(거리)마찰계수는 시장의 교통 상황과 구매 대상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값입니다.
(영형)
31. Hough 모델을 적용하기 전에 먼저 공간(거리) 마찰 계수를 결정해야 합니다.
(영형)
32 허프의 중력 모델그림 12에서 공간(거리)마찰계수는 교통상황이 나쁠 때 작아진다.
(엑스)
→ 자라다 하다.
33 허프의 중력 모델공간(거리)에 따른 마찰계수는 전문점에서 편의점보다 높다.
(엑스)
→ 생활용품점이 전문점보다 공간(거리) 마찰 계수가 크다.
34 허프 시장 분석 모델매장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가 클수록 고객이 매장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공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영형)
35 허프의 확률 이론이에 따르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행동강도는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따라 달라진다.
크기에 비례그리고 매장으로 거리에 반비례Do.(O)
36 허프 모델~에 공간(거리)마찰계수는 시장의 교통 상황과 매장 내 상품의 속성에 따라 달라지며 교통 상황이 악화될수록 증가하는 값입니다.
(영형)
37 허프의 확률 이론에 따르면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가장 가까운 상점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형)
38 허프 모델고정된 상업적 권리를 놓고 경쟁함으로써 제로섬 게임이 되는 한계가 있습니다.
(영형)
39 결정체의 중심 이론에, 센터다양한 재화 및 용역 공급 기능이 집중되어 있는 배후지에 재화 및 용역을 공급하는 중심지를 의미합니다.
(영형)
40 결정체의 중심 이론에, 닿다이 용어는 중앙 활동의 공간적 한계이며 중앙 중앙에서 특정 기능에 대한 요구가 1이 되는 지점까지의 거리를 말합니다.
→ 점 X가 1이 되고, 영점 영형
41 결정체의 중심 이론에, 최소 필요센터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소 공급량을 의미합니다.
(영형)
42 결정체의 중심 이론에, 필요한 최소 범위판매자가 정상적인 이익을 내기에 충분한 소비자를 포함하는 국경까지의 거리입니다.
(영형)
43 레일리두 센터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의 크기는 두 센터의 크기에 반비례하고 거리의 제곱에 비례한다고 믿었습니다.
(엑스)
→ 두 중심 사이 크기에 비례하다 거리의 제곱에 반비례나는 당신을 보았다
44 직공~이다 운송비, 인건비, 통합이익이를 감안할 때 비용이 최소화되는 지점이 최적의 공장 입지라고 할 수 있다.
(영형)
45 대화경쟁하는 두 소매 시장 사이의 경계를 식별하기 위해 소매 중력 모델을 수정했습니다.
(영형)
46 숨 쉬다소비자가 특정 매장을 이용할 가능성은 소비자와 매장 간의 거리, 경쟁 매장의 수와 면적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었다.
(영형)
47 결정상품 및 서비스에 따라 센터가 계층화되고 범위와 요구되는 최소 범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합니다.
(영형)
48 Weber의 산업 입지 이론생산자는 합리적인 경제학자로 간주됩니다.
(영형)
49 직공~이다 최소 비용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곳은 기업의 최적의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형)
50 직공회사 위치에 대한 요소입니다.
운송비, 인건비, 누적이윤시연했다.
(영형)
51. Weber의 산업 입지 이론에 따르면 기업은 운송비, 인건비, 통합이익 순으로 각 요소가 최소화되는 시점에 있다.
(엑스)
→ 운송 및 인건비가 최소화됩니다.
, 누적 이익은 최대있는 곳에 있다
52 Weber의 산업 입지 이론에 ‘ISO 비용선‘는 최소운송비 지점에서 기업이 이사할 때 추가운송비 부담이 동일한 지점까지의 점을 연결한 곡선을 의미한다.
(영형)
53 베버의 최소 비용 이론“특정 시설이 운송 비용 측면에서 상품 중심인지 시장 중심인지 결정”상품 지수“라는 개념을 사용합니다.
(영형)
54 Weber의 산업 입지 이론에서 최소비용점은 최소운송비점, 최소인건비점, 집적이익이 발생하는 지역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된다.
(영형)
55 결정체의 중심 이론인간 정주 체계의 분배 원리와 상업 장소의 위계 체계를 설명합니다.
(영형)
56. Burgess의 동심원 이론 상품의 도달그리고 최소 필요요구되는 최소 가치가 상품의 범위 내에 있으면 판매자가 존재하기 위한 최소 거래 범위가 됩니다.
(엑스)
→ 결정체의 중심 이론에 대한 설명.
57 결정체의 중심 이론고객들의 다양한 쇼핑 행태와 지역 간 문화적 차이가 고려되지 않는다는 비판이 나온다.
(영형)
58. 전국 평균과 비교하여 특정 산업이 특정 지역에 얼마나 널리 분포되어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는 “위치 계수(LQ)‘. (영형)
59 동심원 이론에 따르면 저소득층은 일자리가 적고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역에서 주택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엑스)
→ 저소득일자리가 더 가까워졌습니다 근로자 주거지역(제3지역)사는 것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60 선형 이론에 따르면 인구의 고소득층 아파트는 중요한 교통 축을 따라 접근성이 좋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형)
61 동심원 이론따라서 포인트 존고소득 주거 지역보다 도심에 더 가깝습니다.
(영형)
62 멀티코어 이론에서 도시는 하나의 중심이 아닌 여러 개의 중심으로 구성된다.
(영형)
63 동심원 이론도시생태학적 관점에서 도시공간구조에 접근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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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호이트에 따르면 도시는 전체적으로 원을 반영한 부채꼴 모양으로 그 중심에는 하나의 도심만 존재하지만 동선은 도심에서 발산하는 것으로 가정한다.
(영형)
65 삭제고객의 입장에서 기업은 시장 확장 가능성이 가장 큰 곳에 위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영형)
66 참치완전히 고립되고 고립된 나라를 가정하면 농작물 재배 활동 생산 단가그리고 운송 비용반사(Ö)에 의해 공간적으로 차별화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67 베버의 최소 비용 이론본 연구에서는 산업입지 영향요인을 교통비, 인건비, 집적이득으로 구분하고 이를 고려하여 비용을 최소화하는 지점이 공장의 최적입지가 된다.
(영형)
68 Leusch의 최대 수요 이론수요는 위치에 따라 차별적이라는 전제하에 수요측면에서 경제활동의 공간적 구성과 경제적 구성이다.
(영형)
69 Nelson의 소매 위치 이론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특정 상점을 어디에 위치시켜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한 일련의 원칙입니다.
(영형)
70 Harris와 Ullman의 멀티코어 이론즉, 하나의 중심업무지구를 중심으로 발전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의 개별 중심이 점진적으로 통합되면서 전체적인 도시 구조가 형성된다.
(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