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는 건 좋아하지만 기다리는 건 싫어서 10~20분 이상 기다리지 않는다.
진짜 유명한 맛집들은 대부분 기다림에 포기하지만 내친구는 대기 팀의 수가 표시되며 대기할 수도 있습니다.
알려드린 앱입니다.
식당에서 기다리다가 키오스크로 봤는데 앱의 기능이 뭔지 몰랐어요. 유용한 기능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 이후로 주변 음식점을 찾거나 대기팀이 궁금할 때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1. 기획 관점에서의 테이블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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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에 가서 기다릴 때 여러모로 시간 낭비완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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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된 자원(재료, 인력)으로 최대한 많은 손님을 받아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대기고객관리준수해야 함(인건비)
→ 이 두 가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탁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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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모트 큐: 대기 인원 확인 후 방문 여부 결정 가능, 원격 대기를 통한 효율적인 시간 관리 가능
- 주변 음식점 검색: 대기하고 예약해야 하는 식당이 많습니다.
따라서 Tischring이 찾는 대부분의 업소는 인근 음식점임이 보장됩니다. - 예약 및 포장: 즉시 예약 또는 포장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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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건비 절감: 대기 손님의 관리 부담이 줄어듭니다.
- 매장 판매 증가: 고객이 빠르게 드나들수록 매출이 증가합니다.
- 마케팅: 타블링 키오스크 또는 인앱 광고를 통한 매장/기업 마케팅.
- 매장 환경 개선: 전자기기를 통해 대기시간을 수신하여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합니다.
- 고객 데이터를 저장하고 분석하여 고객 관리 시스템 권하다
2. UX 관점에서 테이블링
- 테이블 벨의 주요 기능은 리모트 큐
- 추가 기능 즉시 예약, 테이크 아웃 주문
- 아래는 휴관순 주변 음식점 제공된 목록
- 두 번째 하단 탐색에서 구하다 기능이 있다
→ 사용자가 경험하기를 원하는 순서대로 화면이 배치된다고 생각하십시오.
→ 앱에 더 오래 머물게 하는 콘텐츠를 추가하면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앱 내 광고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비즈니스 관점에서 표 작성
- 뉴스 가판대 광고 수수료: 매장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키오스크를 통해 볼 수 있는 광고
- 월 평균에 대해 100만 명 노출 55.2분 + 추가 노출 150,000회 + 타겟 광고 2030회
- 테이블 요금
- 테이블 링 제휴 수수료
→ 또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수와 시간을 늘리십시오. 인앱 광고 수수료승리하는 구조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참조: 앱 및 웹사이트 표 작성